MEDIA
[ 보도자료 ] 저렴이 화장품 전성시대…뜨는 `미투제품`
  • 작성일 2018-06-27 16:04:22

 



미투제품(me-too제품 : 경쟁사의 주력 브랜드를 모방한 유사상품)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로드샵 화장품 브랜드에서 명품 화장품을 모방한 저렴이 화장품들이 많이 출시되고 있다. 
기존 제품을 뛰어 넘는 미투제품들이 블로거들의 추천을 받으며 인기를 누리기도 한다.

M사의 보라색병 수분 에센스는 명품 수분에센스의 아성을 가진 E사의 갈색병 에센스의 
미투제품으로 공격적인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특히 15만원에 이르는 갈색병의 가격이 
통관 시 6천원대의 가격이라는 보도가 언론을 장식하며 비슷한 기능의 저렴이 미투제품
으로 돌아서겠다는 소비자들 역시 늘고 있다.

국내 중소 화장품업체 엘컨 역시 녹색병 수분에센스로 뷰티블로거들 사이에서 입소문이
번지는 갈색병 저렴이 미투제품 중 하나다.

이 에센스는 천연 성분을 바탕으로 한 기능성 화장품으로 주름개선, 피부노화방지, 피부
결 개선에 효과가 있다. 이에 피부재생력과 보습력으로 정평이난 갈색병 수분에센스와 
비견될 만하다는 평을 받고 있다.

유명 블로거들 사이에서 갈색병, 보라병, 초록병 세 가지 에센스 선호도를 비공식적으로
투표한 결과, 가격 대비 우수성에서 녹색병의 지지도가 우세했다. 

업체 관계자는 “녹색병 에센스는 저렴한 가격으로 2~30대의 직장인 여성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고 전했다.


 




http://news.hankyung.com/article/2012022840647?nv=o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top